본문 바로가기
★ 일상을 여행처럼 (국내)/카페

부산 금정 카페 • 마운틴뷰 ‘헤이든 신씨어’

by 쥬토끼의 정보마켓 2020. 8. 23.


안녕하세요 쥬토끼에요🐰

한숨만 나오는 코로나사태.....
이제 전국적으로 2단계 거리두기라네요

방역과 조치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개인의 경각심과
철저한 감염 예방이 중요한 것 같아요
😷


타인과 접촉 가능한 곳에서는
나와 모두를 위해 마스크 착용 꼭꼭 지켜요🙏🏻


어제 저녁
주린이 성장기 일환으로
신랑과 노트북을 들고 금정산성 자락에 위치한
헤이든 신시어를 방문했어요

 

 

 

 
북구 화명동 방향에서 출발해서
화명수목원을 지나니 카페가 나왔어요

금정구 방향에서 출발한다면
산성 흑염소 먹거리촌 지나 산성길을 따라가요


오후 7시쯤 카페 모습이예요

이 날은 구름이 많았는데
날씨 좋은 해질녁에 방문하면
불게 타는 하늘을 볼 수 있을거 같아요

 



기장 헤이든은 초록색 나무가 시그니처인데
헤이든신씨어는 주황색 나무예요


 

 기장 헤이든민큼 베어커리 종류가 다양하진 않지만
기본적으로 많이 찾은 메뉴들은 있어요

좌석은 실내 1,2층
별관, 옥상, 야외정원 등
곳곳에 테이블과 간이 바가 있어서
취향이 따라 골라 앉고
옮겨 다니며 사진을 찍어도 예쁠것 같아요

 



저는 거리두기가 가능하고
에어컨이 빵빵하게 나오는 별관 구석에 자리잡고
신랑에서 주식기초강의를 열심히 들었어요


 

 

 헤이든은 기본적으로 진한 샷을 사용해서
연한 아메리카노를 드실 분은
취향에 맞춰 물을 추가해서 드세요

 

 

 


훌쩍 시간이 지나 해도 지고 어두워졌어요
10시 마감이 9시반쯤 나와
카페 주변을 둘러봤어요


사람들도 많이 없고
주변이 숲이라 귀뚜라미 소리
바람이 나뭇잎에 부딪히는 소리가
가깝게 들려 분위기 너무 좋아요




옆 커플은 서로서로 인생각도 찾느라 분주한데
저는 우리신랑 무릎꿇고 찍어주는 정성만으로
충분해서 호다닥 인증만 했어요


 


제법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부는 요즘 저녁
일상의 소중함을 또다시 느껴요☘️

 

댓글